[사진] 강원대학교LINC+시험단 외 2개 기관 코로나19 정밀 진단키트 및 치료제 공동개발 협약 맺어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재)스크립스코리아항체연구원(원장 최진섭), (주)나노바이오라이프(대표 김수경), 강원대학교 LINC+ 사업단(단장 최성웅)이 24일, (재)스크립스코리아항체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진단키트 등 항체기반 초고속 정밀 진단키트 공동개발과 연구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김동주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advertisement-

여러분이 수완뉴스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기사 쓰기

기사 클리닉

인재 채용

기사 제보

도서 출판

더 많은 기회

인기 기사

최신 기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