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벚꽃을 즐기는 신혼부부

[수완뉴스=송태훈 사진기자] 14일 오후, 수원시 권선구의 한 언덕에서 갓난아기를 업은 부부가 벚꽃을 즐기고 있다. 

송태훈 사진기자

송태훈 기자
송태훈 기자
송태훈 기자 입니다.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advertisement-

여러분이 수완뉴스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기사 쓰기

기사 클리닉

인재 채용

기사 제보

도서 출판

더 많은 기회

인기 기사

최신 기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