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강릉에서 열린 PATA 기자회견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기자회견이 끝나고, 포토타임을 가졌다. ⓒ ㄱ김동주 기자

[수완뉴스=강릉] 18일, 강릉에서 PATA 컨퍼런스가 열렸다. 5시 30분부터는 컨퍼런스에서 나눴던 이야기들을 브리핑하는 기자회견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발언자들은 총 4분으로 강원도 정만호 경제부지사, KTO 민홍민 본부장, PATA CEO, 회장이 이따라 참여했다.   

 

글, 사진, 김동주 선임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김동주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advertisement-

여러분이 수완뉴스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기사 쓰기

기사 클리닉

인재 채용

기사 제보

도서 출판

더 많은 기회

인기 기사

최신 기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