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회 2019 상반기 교육감 공약 주민참여 평가회 개최

2019 상반기 교육감 공약 주민참여 평가회 개최

0

[수완뉴스=편집국 기자]

[수완뉴스=교육]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은 13일(화) 오전 10시, 도교육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교육감 공약 주민참여 평가회’를 개최한다.

이번 평가는 교육감 공약사항 추진실적에 대한 외부 평가를 강화해 공약이행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강원 도민 37명으로 구성된 주민평가단과 도교육청 실․과별 공약 담당 장학관 및 사무관이 함께 참석한다.

평가회는 모두를 위한 교육 제3기 공약추진 정책사업 72개 과제를 대상으로 공약 추진에 대한 점검 및 평가, 질의·응답, 정책제안 등이 진행되며, 자체 평가 한 공약 추진율과 내부평가를 토대로 심도 깊은 평가가 이루어진다.

도교육청 장주열 기획조정관은 “이번 평가회는 도민과 약속한 ‘기초가 강한 교육 미래를 여는 교실’을 학교 현장에서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한 과정”이라며, “도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현장의 의견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육감 공약 주민참여 평가단은 주민,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강원 도민 전체를 대상으로 2018년 11월 공모하였으며, 최종 37명을 선정하여 2018년 12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2년간의 임기로 교육감 공약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펼치고 있다.

news@su-wan.com

편집국 기자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처리 중입니다...

check_circle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피드백은 사이트 환경을 개선하는 데 소중히 사용됩니다.

수완뉴스에 의견 보내기

민감한 정보는 포함하지 마세요. help_outline

스크린샷을 주시면 문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봅니다. 개인정보는 제외해 주세요.

일부 시스템 정보가 관리자에게 전송될 수 있습니다. 전송된 데이터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내부 관리용으로만 안전하게 사용됩니다.

close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