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의원님?!

[국정감사 취재후기] 의원님?!

0

현재 보고 계시는 기사는 비승인 기사로 본지의 보도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수완뉴스=김동민 기자 기자]

[수완뉴스=김동민] 본 필자는 회의실은 들어가지 못했지만 기자 및 피감기관 직원들의 좌석에서 tv로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를 보았다. 한참을 시청했다. 

이장우 의원님??

자유한국당 이장우 의원(재선/대전 동구)의 질의 순서가 되었다. 이 의원은 증인으로 나온 피감기관장들을 ‘청장’이라고 반말로 부르며 질의를 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도덕성이 지속 되고 있다’, ‘귀족노조만 당당하다’는 투로 말 이다.

서울교통공사건 질의에 ‘폭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서울교통공사의 친인척 채용비리 논란과 관련해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에게 질의를 했다. 이의원은 ‘노동청장이 이런 사실이 놀랐다. 민노총의 만행 때문’이라는 발언을 하며 서울지방청장에게 사과를 요구 했다. 이를 두고 필자 주변의 좌석들에게 폭소가 만발 했다.

이장우 의원은 차기 환노위원장으로 지정되었다. 차기 위원장이  이런 억측을 하는 것 부터 무리수 이다. 존경하는 이장우 의원님께 품위를 제발 지켜달라는 한마디 하는 걸로 두번째 후기를 마치겠다. 

김동민 칼럼리스트

김동민 기자 기자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처리 중입니다...

check_circle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피드백은 사이트 환경을 개선하는 데 소중히 사용됩니다.

수완뉴스에 의견 보내기

민감한 정보는 포함하지 마세요. help_outline

스크린샷을 주시면 문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봅니다. 개인정보는 제외해 주세요.

일부 시스템 정보가 관리자에게 전송될 수 있습니다. 전송된 데이터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내부 관리용으로만 안전하게 사용됩니다.

close
Exit mobile version